스타벅스 커비 배달 역삼 이마트점
스타벅스에서도 이제는 커피를 배달시켜 먹을 수 있는 상황이 올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에서는 지난 27일 처음으로 배달 전용 매장을 오픈했고, 그 반응은 가히 폭발적입니다. 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배달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을 이유가 없기 때문에 소비자들 입장에서도 스타벅스 커피의 배달은 반가운 소식일 것 입니다.
현재는 역삼 이마트점만이 배달 서비스 매장으로 유일하지만 앞으로 그 숫자가 늘어날 것 같고 기존에 존재하는 매장에서도 스타벅스 커피의 배달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 같습니다.
1. 스타벅스 역삼 이마트점 배달 주문하는 법
스타벅스 배달 서비스를 이요하기 위해서는 현재 배달 서비스가 진행중인 역삼 이마트점을 이용할 수 있는 거래 내에 위치해 있어야 합니다. 현재 스타벅스 배달서비스는 기존의 스타벅스 모바일 앱을 통해서 진행되고 있고 매장이 위치한 곳에서 1.5 km 이내에 위치한 곳에서 배달 앱을 통해서 주문을 시도할 경우 주문 서비스가 진행되는 형식으로 이뤄져 있다고 합니다.
최소 주문 금액은 15,000원 부터이며 여기에 배달료 3,000원은 별도로 추가된다고 합니다. 해당 스타벅스 배달 서비스의 경우 역시 기존의 스타벅스 타드를 통한 별 적립 혜택은 그대로 유지되므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스타벅스는 피드백 후 배달 매장을 늘려갈 예정
스타벅스에서는 앞으로 비대면 서비스가 증가할 것을 예상, 본격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에 역삼 이마트점을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상품들을 배달 서비스로 이용했을 경우 해당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기초해 여러가지 보안점을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역삼 이마트점 배달 서비스 시범 매장 외에도 12월 중순에는 남부순환로에 스탈릿대치점 역시도 배달 서비스 테스트 매장으로 오픈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 매장에서 얻은 고객들의 피드백 정보를 바탕으로 스타벅스만의 배달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